자주 묻는 질문
경동나비엔은 고객님의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해 드리기 위해 365일 대기하고 있습니다.
전체 6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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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화 신청 방법
: 전국 어디에서든 365일 24시간 언제나 경동나비엔 행복나눔센터(1588-1144)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2. 홈페이지를 이용한 서비스 신청안내
: 당사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3. 모바일 홈페이지를 이용한 서비스 신청안내
: 당사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서비스를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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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경동나비엔은 품목별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보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가스보일러의 경우 업계 최장기준인 3년을 보증하고 있습니다.
기타 무상보증기간은 제품이나 사용환경에 따라 다르므로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경동나비엔 행복나눔센터(1588-1144)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 내 제품별 무상보증기간 메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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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나비엔은 서비스용 순정부품만을 취급하며, 봉인씰과 홀로그램을 부착해 100% 개별포장함으로써 불법부품 제조 및 유통을 근본적으로 통제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순정부품은 공인된 대리점에서만 공급되며, 부품의 불법유통 적발 시에는 강력한 제재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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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요금 안내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재정한 소비자 보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품비 : 완제품을 수리하는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부품가는 부가세 10% 포함 가격입니다.
- 수리비 :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 출장비 : 유상수리 대상에 대하여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출장비 자세히 보기
무상 수리
-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
유상 수리
-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의 서비스 건
- 설치 후 소비자의 부주의(이동,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작동 등) 고장 시
- 상사 서비스센터 및 대리점 외에서 설치 및 부당한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시
- 천재지변 (화재, 염해, 가스피해, 지진, 풍수해, 낙뢰, 이상전원 등)으로 인한 고장 시
-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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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등록된 기사만 서비스를 수행할 수 있도록 배정하고 있습니다.
당사에 등록된 서비스기사는 근무복과 명함 및 스마트 폰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에 등록된 서비스 기사는 우리집 방문기사 찾기 메뉴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1. 근무복
경동나비엔의 등록기사에게 표준 근무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명함
경동나비엔은 등록기사와 고객간 신뢰를 높이기 위하여 표준명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3. 스마트폰
경동나비엔 등록기사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서비스를 접수 및 처리하며, 아래와 같은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합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 조치내역, 표준비용 확인 및 카드결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