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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신문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깨끗한 기업윤리 정착에 앞장서고 있는 저희 경동은,
임직원의 비윤리 / 부정부패 행위에 대한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접수된 내용은 회사 윤리강령 지침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고객불만, A/S 등 민원 접수의 경우 별도 안내없이 관련 부서로 이관됨을 알려드립니다.

지구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 후세들에게 물려줄 지구를 보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 지구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 후세들에게 물려줄 지구를 보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깨끗한 기업윤리 정착에 앞장서고 있는 저희 경동은, 임직원의 비윤리 / 부정부패 행위에 대한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접수된 내용은 회사 윤리강령 지침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고객불만, A/S 등 민원 접수의 경우 별도 안내없이 관련 부서로 이관됨을 알려드립니다.

제보 대상

실천활동 실천활동

    제보 방법

    온라인 제보, 우편 접수, 유선의 다양한 방법으로 제보 가능합니다.

  • 제보
    • 온라인 제보 온라인 제보 접수
    • 우편 접수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여의공원로 101CCMM빌딩 9층, 경영개선실
    • 전화 번호 :  02)3489-2444, 02)559-8213
  • - 제보 내용은 사실에 근거하여 6하 원칙에 따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비방 또는 개인 사생활에 관련된 제보는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불명확하고 사실 확인이 어려운 익명의 제보는 별도 안내없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 - A/S 접수, 고객서비스 불만, 협력사 불만에 대한 제보는 별도의 안내없이 관련부서로 이관됨을 알려드립니다.

제보자 보호 원칙

제보자의 신분이 노출되지 않고 비밀이 철저히 보장될 수 있도록 제보자 보호 원칙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보자에게 차별 및 불이익을 주는 행위 등의 보복 행위를 할 경우 회사의 관련 규정에 의거하여 징계처리 될 수 있습니다.

  1. 01. 제보자의 신분 및 제보 내용은 철저히 비밀이 유지됩니다.
  2. 02. 제보를 하였다고 신분상 불이익 및 근무조건 차별을 받지 않습니다.
  3. 03. 온라인 제보의 경우 IP 추적이 불가능하도록 시스템이 구성되어 있어 제보자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4. 04. 제보자가 차별 및 보복을 받은 경우, 감사인에게 즉시 통보하여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5. 05. 제보 조사 과정에서 진술하거나 자료를 제공한 사람도 제보자 보호 원칙에 의해 보호 받을 수 있습니다.
  6. 06. 비윤리 행위에 가담하였거나 관련된 임직원이 잘못을 뉘우치고 자진신고 한 경우 처벌을 감경 또는 면제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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