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경동나비엔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

보일러 동파 예방 안내

보일러 동파 예방 안내를 보시고 겨울철 한파가 발생하기 전 반드시 보일러를 점검해주세요!

보일러 동파 예방 안내 - 보일러 동파 예방 안내 보일러 동파 예방 안내 - 보일러 동파 예방 안내
나비엔 영상지원 서비스로 아버님댁에 보일러 봐 드리세요!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로 행복한 온기를 전하다.

나비엔 영상지원 서비스로 아버님댁에 보일러 봐 드리세요! - 나비엔 영상지원 서비스로 아버님댁에 보일러 봐 드리세요! 나비엔 영상지원 서비스로 아버님댁에 보일러 봐 드리세요! - 나비엔 영상지원 서비스로 아버님댁에 보일러 봐 드리세요!

겨울철 한파가 발생하기 전 반드시 보일러를 점검해 주세요!

  • 저희 홈페이지는 익스플로러 9.0 이상에서 최적화되어있어 정상적인 서비스 접수를 위해서 반드시 익스플로러 9.0이상 버전으로 환경을 갖춰주세요.
  • [자가 조치] 메뉴에서 에러 코드 및 제품별 증상 확인하셔서 조치 요령대로 진행해도 해결이 안될 경우에는 서비스 신청을 해주세요.
  1. 1단계

    경동나비엔 제품을
    구매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에 대한 정보 확인 후 이용하신다면 제품이용 시 많은 도움이 되실 거에요.

  2. 2단계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생겼다면 이것부터 확인해 주세요!

    보다 빠른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

  3. 3단계

    자가 진단으로
    해결이 안되시나요?

    서비스 신청을 하시면 빠른 해결을 위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4. 4단계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전화해 주세요!

    365일 언제나 열려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