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지원 서비스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을 휴대폰 영상을 통해 상담해 드립니다.

서비스 운영시간 안내
평일 10:00 ~ 12:30, 13:30 ~ 17:00

- 상담실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비엔 영상지원 서비스 나비엔 영상지원 서비스
나비엔 영상지원 서비스
상담사가 PC에서 고객의 휴대폰에 원격으로 접속하여 고장원인 및 증상에 따른 해결 방법을 제시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방식의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입니다.
엔지니어 방문 전 나비엔 영상지원을 통해 신속한 문제 해결을 받으세요.

나비엔 영상지원 APP 설치하기

나비엔 영상지원 서비스 나비엔 영상지원 서비스
영상지원 서비스를 받으려면 이렇게 하세요.
경동나비엔 영상지원 서비스는 스마트폰에서만 지원 가능합니다.
  • 서비스 시작 전 나비엔 영상지원 앱을 설치/실행합니다. 서비스 시작 전 나비엔 영상지원 앱을
    설치/실행합니다.
  • 나비엔 영상지원 서비스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신청하면 원하는 시간에 상담사가 연락을 드립니다. ‘나비엔 영상지원 서비스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신청하면 원하는 시간에
    상담사가 연락을 드립니다.
  • 상담사와 통화 시 나비엔 영상지원 어플을 실행하고 상담사에게 전달받은 인증코드 6자리를 입력 후 OK버튼을 누릅니다. 상담사와 통화 시 나비엔 영상지원 어플을
    실행하고 상담사에게 전달받은 인증코드
    6자리를 입력 후 OK버튼을 누릅니다.
  • 원격연결 후 나비엔 영상지원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원격연결 후 나비엔 영상지원 서비스가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