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나비엔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뉴스 경동나비엔,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나비엔 메이트'로 맘심 저격
2018. 10. 4

 

경동나비엔이 10월 4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20회 코베 베이비페어(COBE Baby Fair)에 참가한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온수의 힘을 믿으세요’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를 집중적으로 홍보, 맘심(mom心) 저격에 나설 예정이다.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메이트’는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19년형 신제품으로 고객들과 만난다.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는 1도 단위의 세밀한 좌우 분리난방 기술이 가장 특징적이다. 특히, 7살 이전의 아이들은 어른보다 체온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한 침대에서 자는 부모와 아이는 원하는 숙면 온도가 서로 다르다. 나비엔 메이트는 국가대표 보일러를 만들어 온 온도 조절 능력을 바탕으로 부모와 아이의 몸에 닿는 온도를 알맞게 조절하여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준다.

 

또한, 엄마와 아이가 모두 안심하고 수면할 수 있도록 매트 곳곳에 엄격한 기준을 적용했다. 1mm의 초슬림매트는 미국 식약청 FDA의 우수 실험 검사 기준에 의거한 피부자극테스트 및 세포독성테스트를 통과했으며 쿠션매트 역시 세포독성테스트를 통과했다. 보일러와 매트 내부의 물을 고온으로 가열하여 세균과 미생물을 살균하는 ‘살균모드’도 갖추었다. ‘온수의 힘’만으로 매트에 온기를 전달하기 때문에 전자파로부터 안심할 수 있으며 전자기장환경인증(EMF)를 획득해 전자파로부터의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나비엔 메이트는 작은 부분까지 꼼꼼하게 확인하는 엄마들의 마음 그대로를 담은 제품이다. 때문에 출시 4년만에 단순한 난방보조기구가 아닌 출산필수품으로 거듭나고 있다”라고 말하며 “나비엔 메이트는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다양한 제품과 실속 있는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가겠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