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나비엔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뉴스 '우리 아빠도 콘덴싱 히어로', 경동나비엔 2018 TV CF 온에어
2018. 10. 1

 

경동나비엔은 10월 1일부터 새로운 TV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밝혔다.

 

이번 TV CF는 지난 2016년부터 경동나비엔이 진행해온 ‘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의 방점을 찍는 메시지로 준비됐다. 에너지 절감과 환경보호를 위해 콘덴싱보일러의 길을 묵묵히 걸어왔던 기업의 방향성을 자신 있게 전달했던 2016년 TV CF에 이어, 콘덴싱보일러의 친환경성을 어린 아이의 시각에서 전달하는 2017년 TV CF를 통해 경동나비엔은 외면 받던 콘덴싱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냈다. 그리고 이제 모두 함께하는 콘덴싱보일러 생활을 그린 새로운 TV CF를 통해, 함께 참여하는 친환경 난방 문화에 대한 화두를 던질 예정이다.

 

경동나비엔은 아이의 시각을 통해 콘덴싱보일러의 친환경성을 우리 피부에 와 닿도록 강조하는 한편, 콘덴싱보일러를 사용하는 것만으로 별다른 노력을 기울이지 않아도 미세먼지를 줄이고 온실가스를 감축하는 친환경 생활에 함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보다 효율적인 에너지 활용과 대기오염 물질 저감이 가능한 콘덴싱보일러 사용에 함께하자는 권유다.

 

‘콘덴싱보일러를 사용하는 당신이 지구를 지키는 히어로’라는 광고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경동나비엔은 공식 페이스북 채널(https://www.facebook.com/NavienKorea/)에서 광고 론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구를 지키는 콘덴싱보일러처럼, 가족을 지키는 아빠, 엄마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보낸 뒤 캡쳐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고급 호텔 이용권,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아이스크림 케이크 기프티콘, 가족사진이 담긴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경동나비엔 신용선 홍보팀장은 “경동나비엔은 에너지와 환경을 지키기 위해 30년간 묵묵히 콘덴싱보일러를개발해 왔던 것처럼 우리 사회에 꼭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고자 노력해왔다.”고 설명하며, “이번 TV CF를 통해 콘덴싱보일러를 사용하는 우리 시대의 슈퍼히어로들이 늘어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