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나비엔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뉴스 경동나비엔, 러시아 올해의 기업상 수상
2018. 6. 7

 

경동나비엔은 6일, 러시아 시장 내에 진출한 보일러 제조사로는 최초로 ‘올해의 기업상(Best Company)’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러시아 비즈니스 컨설팅 그룹 ‘RBC’가 개최하고, 러시아연방 경제개발부가 후원하는 올해의 기업상은 러시아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를 장려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지난 1999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20년째를 맞았다. 특히 이 시상은 정부 기관, 주요 기업 관계자, 경제협회 및 경영대학원 교수 등 경제 관련 저명인사들이 직접 참여해 매년 러시아 시장 내에서 높은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대표적인 기업을 선정하기 때문에, 시장 트렌드를 가장 잘 보여주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올해 국내기업으로는 경동나비엔과 함께 현대자동차가 유이하게 선정됐다.

 

경동나비엔은 러시아 벽걸이 보일러 시장 1위를 차지하는 한편, 상업용 시설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난방 및 온수 시스템인 캐스케이드 시스템을 선보이는 등 러시아 난방 문화 시장에서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올해의 기업상 ‘난방기기 공급업체’ 부문의 수상자로 선정됐다.

 

경동나비엔 김택현 러시아 법인장은 “지난 2016년 가스보일러 부문에서 최초의 국민브랜드로 선정된 데 이어, 이번에도 보일러 제조사로는 최초로 올해의 기업에 선정되게 되어 큰 영광이다.”며, “러시아 시장은 물론, CIS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