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나비엔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뉴스 러시아 최대 냉난방설비 전시회 'Aqua Therm Moscow 2018' 참가
2018. 2. 7
가스보일러 러시아 국민 브랜드 위상 재확인

 

러시아 국민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경동나비엔이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력과 품질을 자신 있게 선보였다. 경동나비엔은 2월 6일(현지시간)부터 9일까지 4일간 러시아 모스크바 CROCUS EXPO에서 열리는 러시아 최대 냉난방설비 전시회 ‘Aqua Therm Moscow 2018’에 참가했다.

 

올해 22회째를 맞은 ‘Aqua Therm Moscow 2018’은 ITE Group 주최로 진행되는 러시아 최대 규모의 냉난방 설비 전시회다. 올해도 전 세계 36개국 80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3만명 이상의 바이어가 참관할 예정으로, 러시아는 물론 CIS 국가들이 주목하는 행사이기 때문에 시장 확장에 있어 중요한 기회로 평가된다. 경동나비엔은 2009년 이후 10년 연속으로 참여해 가스보일러 시장 No.1 기업의 위상을 선보였다.

 

특히 경동나비엔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보일러는 물론, 상업용 시장의 효율적인 에너지솔루션인 캐스케이드 시스템과 가정 내 더욱 편리한 생활을 돕는 홈 IoT 솔루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난방을 넘어 생활환경 기업으로 향하는 기업의 방향성을 제시했다. “Smarter Living Enviroment Partner”를 콘셉트로 부스를 구성해 현재의 기술력은 물론 향후 경동나비엔이 제시할 새로운 생활환경의 기준까지 선사한 것.

 

이를 위해 프리미엄 콘덴싱보일러 NCB700을 새롭게 시장에 선보여 높아지는 환경 문제에 대한 현실적 해법을 제시했으며, 러시아에서 국민 보일러로 큰 사랑을 받은 Deluxe의 후속 모델인 ‘Deluxe-S’도 선보이며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혔다. 더불어 초도 물량이 품절됐을 정도로 프리미엄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전기보일러 ‘NAVIEN EQB’도 전시, 러시아 국민브랜드에 걸맞은 다양한 난방 솔루션을 제시했다.

 

뿐만 아니라 경동나비엔은 사물인터넷을 기반으로 더욱 편리한 생활을 제공하는 ‘NAVIEN 홈 IoT’도 전시해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콘덴싱보일러와 특화된 홈 IoT허브를 중심으로 구현되는 ‘NAVIEN 홈 IoT’는 건물 내 냉난방 제어는 물론, 조명, 가스 제어를 통한 에너지 절감과 홈 뷰, 외출 방범, 침입 감지 등 안전까지 한 번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기로, 편리함과 에너지 관리라는 두 가지 요소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어 스마트 홈 시장의 최적의 에너지 솔루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