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나비엔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뉴스 8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2017. 5. 25
서비스도 국가대표! 고객에게 신뢰받는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평가에서 보일러 산업부문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2010년 업계 최초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이후 8년 연속 수상이며, 이는 업계최다 선정이기도 하다.

 

이번 조사에서 경동나비엔의 콜센터 ‘행복나눔센터(1588-1144)’는 전 평가 항목에 대해 우수한 평가를 받아 보일러 산업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8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특히 경동나비엔은 동절기에 제품 이상이 발생하는 경우 추운 날씨 때문에 큰 불편을 겪을 수 밖에 없는 보일러 산업의 특성을 고려하여 체계적이고 신속한 상담 시스템 운영과 친절한 응대에 주력함으로써 소비자 불편 해소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경동나비엔은 고객 만족 달성을 목표로 신속하고 체계적인 상담 시스템 구축을 통해 소비자의 편의 향상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이고 있다. 언제든지 고객이 불편사항을 문의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365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도입하였다. 이를 토대로 ARS 자동접수를 비롯 모바일을 통한 A/S 접수 시스템으로 고객이 신청하는 경우 서비스 기사가 직접 전화로 상담하는 서비스도 운영 중이며, 동시에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적극적으로 서비스 개선을 위한 노력을 전개하고 있다. 경동나비엔만의 보일러 원격제어 기술을 통해 제품에 문제 발생시 먼저 감지해 고객에게 통보하고, 필요 시 서비스 기사 출장까지 지원하는 사전 서비스 개념의 ‘프리미엄 원격 케어 서비스’도 업계 최초로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보일러 업계 최초 영상지원 서비스인 ‘나비엔 영상지원’을 개시하며 제품뿐만 아니라 서비스분야에서도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올해는 서비스 접수 및 조치 완료 시 소비자에게 알림톡을 보내는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더불어 부모를 대신해 자녀가 서비스를 신청해 처리되는 경우, 부모에게 해피콜을, 자녀에게 서비스 결과를 알려주는 ‘부모 안심 서비스’를 시범적으로 운영하며 ‘아버님 댁에 보일러 놓아드려야겠어요’ 카피에 담긴 경동나비엔만의 효(孝) 감성을 서비스에서도 구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