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나비엔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뉴스 경동나비엔, 제7회 MBC꿈나무축구리그 대회 후원 협약
2009. 6. 10

‘제2의 박지성’을 창조하는 경동나비엔!
우리 회사가 미래의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을 후원하기 위해 지난 5월 19일 여의도 MBC경영센터 9층 대회의실에서 MBC꿈나무축구재단(이사장 정근모)과 ‘제7회 MBC꿈나무축구리그’ 공식 타이틀 후원계약을 맺었다. 양 측은 이 날 조인식에서 국내 유소년 축구의 활성화와 축구 저변 확대의 필요성에 공감하면서 대회 기간 동안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장을 마련하는 데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경동나비엔과 함께하는 제7회 MBC꿈나무축구리그’는 3월 28일부터 시작해 8월 11일까지 약 5개월 간 전 국가대표 감독을 지낸 차범근, 이회택 축구교실 등 전국 850여 개 클럽 2만 7천여 명의 축구 꿈나무들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소년 축구 축제로 MBC가 주최하고 경동나비엔이 공식 후원한다.
 
김철병 사장은 “기존의 사회공헌 활동 뿐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통해서도 행복한 생활온도를 국민들에게 전하고 있다”며 “예비 국가대표들이 마음껏 재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든든한 후원자가 되겠다”는 뜻을 전했다.
우리 회사는 ‘기업을 통한 사회공헌’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지난 1994년부터 올해까지 16년간 한국 해비타트 ‘사랑의 집짓기 운동’을 후원하고 있으며, 따뜻한 세상 만들기 캠페인 활동을 비롯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양로원, 고아원 등의 복지기관에 무료로 보일러를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