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나비엔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뉴스 쾌적수면을 위한 최고의 기회, 나비엔 메이트 홈쇼핑 방송 본격 진행
2018. 10. 11

 

경동나비엔은 11일 목요일 저녁 8시 40분과 14일 일요일 저녁 8시 30분, 각각 현대홈쇼핑과 CJ ENM을 통해 나비엔 메이트 할인 방송을 시작한다. 이번 할인 방송을 통해 공식쇼핑몰 나비엔 하우스의 가격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나비엔 메이트를 구매할 수 있다. 더욱이 싱글, 퀸, 킹 모델을 소비자 입맛에 맞게 세트로 구매할 수 있으며, 세트 구매 시 단품 구매보다 조금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나비엔이 가진 뛰어난 온도제어 기술력을 적용해 만든 프리미엄 온수매트다. 특히 매트 전체에 고르고 균일한 온도를 구현하여 쾌적한 수면을 돕기 때문에 그간 보조난방기기로 평가됐던 온수매트의 품격을 한 단계 끌어올린 생활환경 솔루션으로 평가된다. 이번 방송을 통해 판매되는 EQM533 모델은 매트의 좌, 우 온도를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1℃ 단위로 조절 할 수 있는 스마트 분리난방 기능을 비롯하여 다양한 편의 기능을 탑재하였으며, 1mm 두께의 초슬림매트 역시 소비자의 호평을 받고 있다.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온수매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곳곳에 다중안전장치도 적용했다. 15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자동 정지 타이머’, 보일러가 기울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수평 유지 센서’ 등을 탑재했다. 38도 이상으로 온도를 설정할 경우 고온주의 안내와 알림 모드를 통해 혹시 모를 저온화상의 위험까지 방지한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의 첫 B2C 제품이었던 나비엔 메이트는 소비자들의 사랑 덕분에 어느덧 생활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았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