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나비엔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뉴스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메이트' 신규 TV CF 온에어
2018. 9. 16

 

경동나비엔이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메이트’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다.

 

17일부터 온에어되는 이번 TV 광고에서 경동나비엔은 ‘온수의 힘을 믿으니까’라는 카피를 중심으로, 쾌적한 수면을 돕는 프리미엄 온수매트의 가치를 전달한다. 인체의 70% 이상을 차지한다는 사실에서 알 수 있듯이 물은 우리 몸에 가장 무해한 소재이며, 그렇기 때문에 물을 통해 따스한 온기를 전하는 온수매트 역시 사용자에게 가장 건강하고 편안한 난방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온수매트처럼 포근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전하는 이번 광고는, 올해로 3년째 경동나비엔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유지태를 비롯해 다양한 사람들이 일상 생활에서 온수를 활용하는 장면을 보여준다. 누군가는 따뜻한 차로 몸을 마음을 녹이고, 또 누군가는 아이와 함께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며 하루의 고단함을 씻어낸다. 그리고 각자의 방법으로 피로를 씻던 사람들이 온수매트를 켜고 따뜻한 물 위에서 편안하게 잠이 든 모습을 차례로 보여주며,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온수매트의 힘을 강조한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올해로 론칭 4년차를 맞는 ‘나비엔 메이트’는 단순한 난방보조기구가 아닌 쾌적한 수면환경을 위한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으며 온수매트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이번 TV 광고 캠페인을 통해 나비엔 메이트가 가진 온수의 힘과 쾌적수면에 대한 가치가 많은 분들에게 전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