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나비엔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뉴스 경동나비엔, 제14회 웹어워드코리아 대상 수상
2017. 11. 30
경동나비엔, 고객의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가 되기 위한 노력 이어간다!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를 향해 도약하는 경동나비엔의 고객 커뮤니케이션 노력이 인정받았다. 경동나비엔은 새롭게 리뉴얼한 기업 홈페이지(www.kdnavien.co.kr)가 제 14회 2017 웹어워드코리아에서 브랜드프로모션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웹어워드 코리아는 3,000여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관련 시상이다. 2017년 한 해 동안 새로이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를 400여개를 대상으로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컨텐츠, 서비스 등 다양한 요소를 평가하해 각 분야의 우수 웹사이트를 수상했으며, 경동나비엔은 브랜드프로모션 페이지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경동나비엔은 올해 6월, 소비자가 더욱 쉽고 편리하게 기업의 방향성과 제품의 특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자, 대대적으로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이 과정에서 최근 이슈로 부상한 미세먼지를 줄이는 콘덴싱보일러의 친환경성을 더욱 손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브랜드 페이지를 구성하고, 보일러나 온수기, 온수매트 등 제품 정보를 더욱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구현했다.

 

이번 수상의 대상이 된 홈페이지 외에도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가고자 하는 경동나비엔의 노력은 다양한 형태로 진행되고 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가 흥미롭게 콘덴싱보일러와 프리미엄 온수매트 제품에 장점을 이해할 수 있는 ‘Show Me the Navien’ 등 스낵컬쳐 영상을 공개해 호평을 받았으며, 보일러처럼 보이지 않는 곳에서 우리 사회를 위해 필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소방관들을 응원하는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