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나비엔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뉴스 콘덴싱 콤비보일러 NCB, 북미 냉난방공조 전시회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 선정
2014. 9. 15

 

 

지난 9월 11일, 북미 지역에 출시 중인 콘덴싱 콤비보일러 ‘NCB’가 북미 냉난방공조 전시회 에서 업계 최초로 Comfortech 프로덕트 이노베이션 어워드(Comfortech Product Showcase Award) 위너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Comfortech 프로덕트 쇼케이스 어워드는 북미 냉난방공조 전시회 에 출품된 제품 중 가장 혁신적인 제품에 수여하는 최고상이다. 경동나비엔 NCB는 주택 전체에 원활한 난방을 제공함은 물론, 대량의 온수를 동시에 공급할 수 있다는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Plumbing 부문 위너로 선정됐다. 제품 심사를 담당한 전시회 주관책임자 마이클 S 웨일은 “전시회에 출품된 제품 중 경동나비엔 NCB가 난방 솔루션과 기술력 등 모든 면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한다”며 위너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NCB는 북미 시장 공략을 위해 개발된 고효율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로 공조기, 라디에이터 등 기존에 사용하던 외부 난방기기들과의 결합이 가능해 설치 시간과 비용을 대폭 절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설비업자와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벽걸이 형태의 NCB는 기존 중대형 보일러 대비 20% 수준의 공간에서도 설치가 가능하며, 가스비를 20% 이상 절약할 수 있는 친환경 고효율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