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나비엔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
뉴스 경동나비엔 전속모델, 탤런트 김남주씨 발탁2014. 8. 26
-
.jpg)
우리 회사가 광고 전속모델로 탤런트 김남주를 확정하고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김남주씨는 이번 가을 온에어 되는 경동나비엔 TV CF를 비롯하여 우리 회사의 각종 광고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등장할 예정이다.
우리 회사는 국내 보일러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지금까지도 인구에 회자되고 있는 ‘아버님댁에 보일러 놓아드려야겠어요’라는 광고 카피를 히트시킨 바 있다. 특히 아시아 최초로 고효율의 콘덴싱보일러 개발에 성공하여 우리나라 보일러의 수출산업화를 주도하면서 현재 ‘국가대표 보일러’를 키워드로 하는 광고 활동을 벌이고 있다.
탤런트 김남주씨는 뛰어난 미모와 연기력으로 대중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명실공히 우리나라 정상급 배우다. 일찌감치 뷰티퀸, CF퀸 등으로 불리며 유명세를 탄 후,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 ‘넝쿨째 굴러온 당신’ 등 주연으로 출연하는 TV 드라마마다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세 차례나 방송연기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김남주씨는 세련되고 현명한 도시여성의 역할을 소화하며 드라마에 등장했던 그녀의 옷과 소품, 헤어스타일 등이 그대로 패션 트렌드가 되는 소위 완판녀의 원조이자 대중들의 대표적인 워너비다.
경동나비엔 최기영 커뮤니케이션팀장은 “김남주씨는 자타가 공인하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배우로서 대한민국 1등,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을 가장 잘 표현해줄 수 있는 최고의 모델이라고 생각한다”며 “김남주씨와 함께 오랫동안 기억되고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광고를 제작해 광고명가의 계보를 이을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