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나비엔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
뉴스 업계 최초 원격제어 보일러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 ‘2014 대한민국 혁신대상’ 수상2014. 6. 18
-
업계 최초 원격제어 보일러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
‘2014 대한민국 혁신대상’ 수상
경동나비엔의 보일러 신제품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TOK)’이 혁신적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4 대한민국 혁신대상’을 수상했다.
-s(1).jpg)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혁신대상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여 신기술˙제품˙서비스˙경영 분야에서의 혁신을 통해 성과를 이루거나 경영 체질을 전환한 기업 및 공공기관을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이다.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TOK)’은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원격제어 난방시스템을 구현해내며 고효율 친환경의 콘덴싱보일러 기술을 진화시킨 혁신성 부문과 차별화된 기능 및 편의성을 인정받아 경쟁력 부문에서 특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
.jpg)
올해 초 선보인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TOK)은 세계 최고 수준의 열효율을 갖춘 콘덴싱 기술과 IT 기술을 결합한 제품이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보일러 전원은 물론 난방세기 및 온도조절, 난방예약 등 보일러의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도록 구현해 보일러의 패러다임을 바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실내 온도 조절기를 통해 제품에 대한 사용 설명 및 후단 조치까지 음성으로 안내하여 기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유아나 노년층도 어려움 없이 보일러를 조작할 수 있도록 했고, 스테인리스 일체형 열교환기를 적용해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일반 가스보일러 대비 최대 28.4%까지 연료비를 절감하는 효과가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