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나비엔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뉴스 현지 밀착형 마케팅으로 중국 보일러시장 입지 굳힌다
2014. 5. 15

현지 밀착형 마케팅으로 중국 보일러시장 입지 굳힌다

 

 

 

 

 

 

 

경동나비엔이 중국시장에서의 선도적 입지 굳히기에 돌입했다. 최근 현지 유통업체 대상의 제품설명회를 잇따라 개최한 데 이어 중국 최대 규모의 냉난방 공조 박람회에 참가하는 등 분주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

 

 

 

 

경동나비엔은 5월 13일부터 15일까지 중국 최대 규모의 냉난방 공조 전시회인 ‘ISH China&CIHE2014’에 참가했다.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서 경동나비엔은 ‘최적의 생활에너지 솔루션’을 컨셉으로 부스를 차별화했다.

 

이를 위해 세계적인 기술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콘덴싱보일러와 스털링엔진 m-CHP 및 태양열 시스템을 연결해 고효율 친환경 에너지 환경을 구현한 것을 비롯해 가정용 콘덴싱보일러 및 온수기를 병렬로 연결해 중대형 보일러를 대체할 수 있는 캐스케이드 시스템을 소개하며 차별화된 기술력을 과시했다. 또한 주거 공간의 환경에 따라 거주자가 원하는 대로 온도를 제어할 수 있는 온돌난방 및 각방제어시스템 등이 현지 에너지 인프라와 결합되어 구현되는 모습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또한 경동나비엔은 현지 유통업자들을 대상으로 한 밀착 마케팅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지난 12일 대형 유통업자 300명을 초청해 제품 설명회 및 설치, A/S 교육 등을 실시한 바 있다. 올해 3월에는 북경과 상해법인에서 유통업자를 초청해 간담회를 진행하는 한편, 냉난방 전시회와 연계한 제품설명회를 개최하여 현지 유통업자들을 공략해 나가고 있다. 이러한 교육 및 설명회는 올해만 벌써 네 번째로, 올 하반기에도 계속해서 주요 도시를 돌며 중국소비자들과의 접점 활동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