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나비엔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
뉴스 경동나비엔, 중국 냉난방 전시회 ISH CHINA & CIHE 참가2012. 4. 13
-


우리 회사가 4월 4일부터 6일까지 중국 북경에서 열린 ‘ISH CHINA & CIHE 2012’(China International Trade Fair for Sanitation, Heating, Ventilation, & Air Condition)에 참가했다.
‘ISH CHINA & CIHE 2012’는 독일 ‘메세 프랑크푸르트(Messe Frankfurt)’ 주최로 중국에서 열리는 냉난방 공조 국제 전시회다. 독일의 Bosch를 비롯해 미국의 A.O Smith 등 19개국에서 약 1,000여 개의 해외 냉난방 기업이 참가했으며, 지난해 기준 약 3만 5천여 명의 관계자들이 방문했다.
이번 전시회에 2년 연속 참가한 우리 회사는 주력제품인 ‘나비엔 콘덴싱 on水’ 가스보일러를 필두로 기름보일러 및 온수기와 함께 환기시스템, 각방시스템 등 생활환경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유럽 및 미국 등 선진국을 중심으로 차세대 녹색에너지 기기로 주목받고 있는 스털링엔진 m-CHP를 전시해 대한민국의 차세대 녹색에너지 기술의 개발수준을 선보였다.
현재 중국은 소득 수준 향상에 따라 난방에 대한 편리성 요구도 점차 높아짐에 따라 개별난방이 증가되고 있다. 또한, 최근 석탄 사용과 이산화탄소 감소를 위한 저탄소 녹색정책 추진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 보일러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중국 현지에 맞는 가스보일러 중심으로 기름보일러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갖춰 중국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할 계획이다. 업계 최초로 1993년 중국연변에 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95년 북경에 경동나비엔열능설비유한공사를 설립, 생산기지를 마련해 중국 현지화 전략을 추구하며 20년 가까이 현지에서 입지를 다져온 바 있다. 중국 내 유통망을 견실하게 구축하여 현재 약 150개의 대리점을 확보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