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나비엔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뉴스 생활환경 문화 매거진 N 신규 발행
2018. 12. 24

 

경동나비엔이 생활환경 문화 매거진 ‘매거진 N’을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의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리빙매거진 형식의 사외보 ‘NAVIEN’을 전면적으로 리뉴얼 하였으며, 책의 크기나 콘텐츠 구성 등을 전면 개편했다.

 

매거진 N은 매 호 일정한 하나의 주제로 모든 콘텐츠를 심도 있게 소개하는 ‘원 테마 북’형식을 도입했다는 점이 가장 특징적이다. 매거진 N은 겨울호 주제인 ‘에너지’에 이어 이후 ‘흙’, ‘물’ 등 우리 사회와 인간의 삶에 있어 의미 있는 키워드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매거진 N은 독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소통을 한층 강화했다.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 김시환 상무는 “기업이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전하는 일반적인 사외보와는 다르게 독자들이 듣고 싶어하는 이야기를 담고 싶었다”라고 말하며 “독자들의 마음에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바탕으로 읽고 싶은 사외보, 찾아보는 사외보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매거진 N은 지난 9월 발간된 리뉴얼 첫 호 이후 3개월 단위로 발간되는 계간지로, 이번 호에서는 겨울철 관심이 많은 ‘에너지’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매거진 N은 전국 대리점 및 특화점 등에서 무료 배포하고 있으며 국공립도서관, 키즈카페, 독립서점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