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나비엔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뉴스 경동나비엔 나비엔 메이트, 홈쇼핑 방송 연속 완판 기록
2018. 10. 18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가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온열매트 시장의 대세임을 증명했다. 18일, 경동나비엔은 최근 현대홈쇼핑과 CJENM에서 진행된 19년형 나비엔 메이트 할인 방송에서 매진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주 진행한 두 번의 방송을 통해 약 15,000대 가량을 판매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갑작스러운 추위로 늘어난 보조난방기기에 대한 수요를 고려하더라도 폭발적인 반응이라는 것이 업계의 평가다. 홈쇼핑 업계 관계자인 현대홈쇼핑과 CJENM에 따르면, 나비엔 메이트의 판매량은 당초 전망치의 3배 이상을 기록했다.

 

나비엔 메이트에 대한 뜨거운 반응의 원동력은 ‘프리미엄’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제품의 성능과 품질이다. 정확한 온도제어와 안전은 물론, 쾌적한 수면에 대한 니즈를 진일보한 기술력으로 제품에 반영했기 때문에 소비자의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는 것.

 

뿐만 아니라, TV홈쇼핑 온수매트 중에서는 유일하게 365일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2년간 전국 무상 출장 A/S를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뢰할 수 있는 제품에 서비스가 더해지며 나비엔 메이트는 온수매트의 ‘대세’가 되었다. 때문에 경동나비엔은 2016년 CJ 오쇼핑 방송에서 8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으며 2017년 현대홈쇼핑 판매 1등 온수매트 제품에 이름을 올릴 수 있었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생각보다 이르게 찾아온 추위의 영향도 있겠지만, 쾌적한 수면을 만드는 온수매트의 가치가 소비자들에게도 공감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의 방송 일정 등을 고려할 때 준비된 물량이 부족할 정도이지만, 보여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