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 제목
- 서울 강신해 기사님 감사합니다
- 칭찬하신 분
- 김**
- 작성일
- 2025-12-16
- 내용
- 안녕하세요?
저희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국공립 어린이집입니다.
아이들의 급간식 조리에 필수인 인덕션이 갑자기 고장이 났습니다
저희 조리사님께서 너무 당황한 나머지 급하게 AS를 신청하였습니다
그런데... AS가 너무 많이 밀려서 당일 AS가 불가한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강신해 엔지니어님께서 어떻게든 당일 AS를 해줄수 있도록 애써보시겠다고 하시고는
밤 늦게 어린이집을 방문해주셨습니다~~^^
전화통화 시에도 느낄수 있었지만, 직접 방문해주신 엔지니어님을 뵈니
친절함과 성실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것저것 질문에도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해주시고, 또 어린이집에서 사용시 주의사항과 인덕션의 특성도 자세히 설명해주셧습니다.
그동안 타업체의 여러 엔지니어님을 뵐 기회가 있었지만...
강신해 기사님은 최고로 친절한 엔지니어님 이셨습니다~~^^
너무나 감사하여 이렇게 강신해 기사님의 칭찬글을 올려봅니다~~
강신해 기사님 덕분에 우리 어린이집 아이들이 오늘도 맛있는 점심을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첨부파일
- 답변
-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제품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강남센터 강신해매니저의 친절하고 성실한 조치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엔지니어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운영시간 평일 09 ~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 만족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