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 제목
- 장경식 엔지니어님 감사합니다.
- 칭찬하신 분
- 백**
- 작성일
- 2025-12-15
- 내용
- 안녕하세요.
12월 15일 오전 11시경 집에 온수가 나오지 않는 것을 확인한 후 고객센터에 문의하였고, 이후 장경식 엔지니어님께서 방문해 주셨습니다.
기사님께서는 도착 후 보일러 상태를 꼼꼼하게 점검해 주셨고, 문제 원인과 조치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불안함 없이 상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점검 과정 내내 친절하고 차분한 태도로 응대해 주셔서 매우 감사했습니다.
추운 날씨로 인해 온수 사용이 불편한 상황이었는데, 신속하고 정확하게 조치해 주신 덕분에 바로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 성실하게 점검과 조치를 진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의 불편을 먼저 생각하며 고생해 주신 장경식 기사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첨부파일
- 답변
-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보일러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경기광주중앙서비스점 장경식엔지니어의 친절하고 성실한 조치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엔지니어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운영시간 평일 09 ~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 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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