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 제목
- 서비스 기사님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 칭찬하신 분
- 이**
- 작성일
- 2025-11-01
- 내용
- 안녕하세요. 경동나비엔 만족도조사 (방문, 2506) 도중에 일시적 오류로 메시지를 남기지 못해 대신 여기 글을 남깁니다. 다시 만족도 평가를 하려고 하니 이미 완료된 설문이라 나오고, 수정은 안되는 것 같네요.
기사님 성함은 제가 듣지 못했는데,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이사 당일 가스 전입 이후 보일러가 올바로 동작하지 않아, 급하게 AS요청을 드렸는데, 바쁘신 와중에도 시간 약속도 맞춰주시고 본사에 요청해 급하게 부품 (콘트롤러) 도 구해 다음날 바로 교체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점점 날이 추워지는데 난방 및 온수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문제가 뭔지 상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어떤 부분을 점검하시는지도 구체적으로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