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제목
시흥서비스센타 본사직원 칼차단 칭찬합니다.
칭찬하신 분
정**
작성일
2025-10-31
내용
추석전에 긴연휴로 인하여 긴급하게 서비스를 접수하였습니다.
12년 동안 서비스센타로 접수후 수리를 하였습니다.

1. 서비스기사 방문 --> 이상없다고 하심 --> 소비자가 차단기가 내려 가고 온수 펌프 에서 물이샌다 이야기함
--> 모든 코드 빼고 차단기를 다시 올리고 순서대로 코드를 꼽음 ----> 결론 펌프 쇼트 ----> 저희는 온수기하고 보일러면 본다고 하심 ----> 그러고 출장비 말씀하심 ---> 연수점 아니냐고 연수에서 온수탱크하고
펌프 모두 하였다고 하였습니다. ----> 시흥점이라고 하심 그러면서 연수점 욕을 엄청나게 함 ---> 대리점은
보일러 온수기등 본인 제품만 서비스 하는데 그외해서 문제라고 하심 ---> 소비자인 제가 그럼 경동 사용
할 이유가 없다 굳이 불편을 감수하면서 모든걸 확인하고 수리해야하는데 어느 소비자가 좋아하겟냐고 말씀드렸
습니다. ----> 경동에서도 순환펌프 나온다고 하였고 추석이 길어서 추석지나고서 수리가 가능하다고 하심
-----> 본사에 급하게 요청해서 수리 부탁 -------> 이거 전원만 빼면 쓰는데 문제 없다고 하심 --->
펌프 전원제거 ---> 작동 확인 ---> 출장비 지급 [ 문제 발생시 수리해주기하고 가심 ]

2. 오전에 수리하고 탱크차는동안 기다리고 오후에 보니 온수가 사용되지 않습니다.

3. 전화해도 받지 않음 ---> 지속적으로 전화해서 겨우 통화 ----> 추석지나고 수리 가능 -----> 된다고해서출장비 지급햇는데요 -----> 본인들은 출장나가면 출장비를 무조건 받아야한다고 함 ------>
사설 설비 사장님에게 급한대로 수리하였습니다.

사설보다 못한 경동나비엔~~~ 시흥점 ( 펌프가 없다고 건들지 말던가요~~)

4. 본사에 항의 본사는 대리점에서는 규칙대로 진행 하였 다고 하심 ---> 소비자인 제가 그럼 처음 서비스센타에 전화하였을때 연수점이 사라졌으니 시흥점에서 나간다고 말씀해주시고 온수기 보일러 외에는 안본다고 하면 안불렀을꺼 아니냐고 말씀하고 경동에서 펌프도 나온다고 하셔는데 그게 수리 가능하다는 소리 아닌가요?? 또한 전에는 급하게 요청해서 수리가 가능하였는데 그것도 안해주고 대리점에서 신경도 안쓰는데 이런 부분은 신경도 안쓰고 출장비를 받는건 문제가 안된다고 하십니다. 결론은 그래서 끊었습니다.

5. 결론 서비스센타에서 서비스는 없고 소비자 돈을 갈취당하였습니다.

경동보일러 12년동안 믿고 사용하엿지만 결론은 서비스정신이 없는 시흥대리점으로 12년동안 경동에 대한 믿음이 완전히 깨졌습니다. 천천히 다른 회사로 이동할겁니다.

본사 직원 마인드 대리점 마인드가 서비스가 아닌 본인들이 대단한 기업이고 소비자는 별거 아닌정신으로 어떻게 앞으로 더 발전할지는 모르겠습니다.


제가 출장비가 아까운게 아닙니다.

연수점이 외 사라 졌는지 모르겟지만 12년동안 급한게 수리해주시고 설치 교체등 믿고 의지한 대리점에 한순간에 사라졌습니다. 본사규정으로 계약해지까지는 제가 참견할 부분은 아니지만 그다음 대리점인 시흥대리점은 처음부터 소비자를 돈으로만 보고 서비스도 안해 주는데 이런곳에 출장비와 앞으로 저희 업체 운명을 맏겨야하는데 믿음이 가지 않습니다.

최악에 경동보일러가 되었습니다. 축하드리고 앞으로 평생 안티로 남아서 좋은글로 보답하겠습니다.
이상한 본사직원1과 시흥대리점 덕분에 12년 고객을 일어버리는 순간입니다.
이렇게 소비자를 우롱하고 함부로 할만큼 많이 발전한 경동나비엔 회사를 너무너무 칭찬합니다.
더 많은 발전을하여 소비자가 경동나비엔에게 함부로하면 서비스를 받을수 없을정도로 발전하여 최고에 기업이 되실거 같습니다. 최고에 기업으로 발전한 경동나비엔을 칭찬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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