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제목
강신해기사님의 최고의 서비스에 감동 그자체 칭찬 드립니다.
칭찬하신 분
조**
작성일
2025-10-30
내용
기사님 연결 된 순간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나 만족스러운 서비스에 감사드립니다.
기계치인 저에게 이해가 잘 될 수 있도록 친절한 설명과
관리방법까지 친절히 가르쳐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어요
회사에서도 강신해기사님께 아낌없는 격려와 칭찬 부탁드립니다.
제품이 고장나서 난감했는데 불편없이 처리해 주셔서 너무나 만족스러운 서비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251030_135055016.jpg
답변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제품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강남센터 강신해매니저의 친절하고 성실한 조치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엔지니어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운영시간 평일 09 ~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