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제목
장경식 엔지니어 칭찬합니다.
칭찬하신 분
윤**
작성일
2025-10-29
내용
안녕하세요. 어제 갑자기 E14 error이 생겨서 찬물로 대충 씻고 경동 나비엔 상담센터에 9시 되자마자 상담 전화했습니다. 요즘 갑좌기 추워진 날씨에 상담이 늘었는지 전화가 안되서 일단 인터넷으로 바로 이슈 사항 등록하고 연결했는데 예정된 회사 업무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금요일 오후 4시로 예약했습니다. 퇴근하고 가는길에 배정 기사님께서 마침 연락 주셔서 혹시 오늘도 가능하신지 문의 주셨고 버스때문에 늦었는데도 기다려주 신 덕분에 지금 따신 물로 샤워하고 칭찬드리고 싶어 글 쓰고 있습니다. 진짜 기사님 아니였음 저 오늘 물 포트 몇번 끓여야 하나 걱정하면서 왔는데 정말....감사합니다. ㅠㅠ
어떤 부분이 고장 났고 어떤 부분 교체 하는지도 상세히 설명해주시고 난방까지 잘 되는지도 체크해 주셨습니다.
너무 감사 드리고 또 문제 있거나 궁금한거 있음 문의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IMG_8688.png
답변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보일러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광주중앙서비스점 장경식엔지니어의 친절하고 성실한 조치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엔지니어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운영시간 평일 09 ~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