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 제목
- 김천동부대리점 칭찬합니다.
- 칭찬하신 분
- 이**
- 작성일
- 2025-09-11
- 내용
- 작년부터 기름보일러 사용 중 한번씩 12번 에러가 발생해서 너무 불편하여 A/S를 접수하니 기사분께서 오셔서
보일러교체해야 한다고 하셨는데 3년 정도 밖에 안됐는데 너무 어이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참고 사용하다가 증상이 더 심해져서 다시 A/S를 접수하며 작년에 오신분과 다른분으로 요청드렸습니다.
김천동부대리점 백운길기사님께서 오셔서 제가 증상을 말씀드리니 현재는 증상이 안나와서 정확하게 판단이
어려우니 바람양을 조절하고 화염감지기라는 센서를 교체해서 지켜보자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지켜보고 같은 증상이 나오면 원상복구를하고 다른쪽으로 다시 손을 보자고 말씀하시는데 믿음이 가더라고요.
몇 일 지났는데 잘 작동되고 있고 친절하고 꼼꼼하게 잘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첨부파일
- 답변
-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보일러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김천동부서비스점 백운길엔지니어의 친절하고 성실한 조치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엔지니어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운영시간 평일 09 ~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 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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