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제목
서비스 불만족
칭찬하신 분
심**
작성일
2025-09-09
내용
일정취소 까지 하고서 기사님 오시기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부품이 없어서 내일 다시 오겠다고함
콣센터 접수할때 기름순환기 투명 플라스틱 통에서
기름이 샌다고 분명히. 말햏는데 이건 무슨 경우인지
안그래도 빡치는데 뭐 무상수리기간 몇일 전에 지나버렸다고
부품비 출장비 나놓으라고 함
보일러 바꾼지 2 년 바꿰 안되는데 기만히 있는 플라스틱이
왜 구명이 날까요
보일러 쓰레기 같이 만들지 마세요
콜센터 직원 응대좀 제대로 하세요
나는 모르겠다 식 대응은 정말화가 나네요

첨부파일
20250908_174424.jpg
답변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당사 제품 및 수리 관련 불편을 드려 대단히 송구하고 죄송합니다. 이렇게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글을 확인하니 아직도 여러 부분에서 미흡한 점이 많다는 걸 느낍니다. 이 점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우선 기름보일러의 보증기간은 설치일로 부터 2년 무상기간이 경과했다면 유상기간에 해당이 되는 부분입니다. 신속한 수리가 될 수 있는 부품 채비 및 정확한 상담으로 불편함이 없도록 주의하고 개선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 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