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제목
칭찬합니다.
칭찬하신 분
김**
작성일
2025-09-06
내용
보일러에서 물이 떨어지는것 같아서 서비스를 접수했습니다. 기사님이 방문하셔서 보시더니 이건 보일러에서 떨어지는것이 아니라 보일러실 천장쪽에서 떨어지는것 같다고 말씀 해주셨습니다. 떨어지는 부위 사진찍어서 보여주시고 궁금하신점있냐고해서 궁금한것들 기사님께 다 물어봤던거 같습니다.제가 상담할때 듣기로는 보일러 문제 아닐시 출장비 발생된다고 하던데 박주호 기사님께서 출장비는 회사에 잘 얘기해서 무상처리 해드린다고 하더라구요.
기사님의 친절에 감사를 표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방문해주신 박주호 기사님께 꼭 칭찬드리고 싶습니다.
첨부파일
답변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보일러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성남서비스점 박주호엔지니어의 친절하고 성실한 조치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엔지니어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운영시간 평일 09 ~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