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 제목
- 이성희 상담사님을 칭찬합니다
- 칭찬하신 분
- 전**
- 작성일
- 2025-09-05
- 내용
- 안녕하세요? 최근 신축 아파트 입주한 입주자입니다.
월패드가 입주할때 부터
말썽이어서 미루고 미루다 AS 접수를 하게되었는데요
이성희 상담사님이 매우 친절하게 AS 접수 및
추가 사항은 없는지 꼼꼼하게 상담해주셨어요.
말썽인 월패드 때문에 속상했는데
이성희 상담사님 덕분에 마음이 한결 풀렸어요~~~
친절하신 이성희 상담사님 매우 칭찬드려요~
- 첨부파일
- 답변
-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제품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고객상담센터 이성희 상담사의 친절하고 성실한 상담으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상담사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고객님의 귀중한 시간을 내어 칭찬의 글을 남겨주신 데에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상담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평일 09~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며, 더 좋은 제품과 만족하시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 만족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