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 제목
- 강신해기사님 너무 감사합니다
- 칭찬하신 분
- 이**
- 작성일
- 2025-09-05
- 내용
- 강신해 기사님 친창합니다 ~
날씨가 이렇게 더운데 엄청 꼼꼼히 몇 시간을 부품 청소도 해주시고 작업을 그렇게 열심히 해주셔서
제가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사업을 하지만 저렇게 열심히 해주시는 직원분 계시면 너무 좋을거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음료수를 드려도 잘안드시고 작업만 열심히 하시고 가시면서도 음료수 감사하다고 인사도 꼭 하시고 ~ 너무 좋으신 기사님을 만나서 감사합니다
경동 나비엔은 좋겠어요 강신해 기사님 같은 분이 계셔서 ~~~
- 답변
-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제품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강남센터 강신해매니저의 친절하고 성실한 조치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엔지니어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운영시간 평일 09 ~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 만족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