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 제목
- 칭찬합니다.
- 칭찬하신 분
- C********
- 작성일
- 2025-09-04
- 내용
- 잘 사용하다가 갑자기 아침에 뜨거운 물이 안나와서 콜 센터에 전화해서 접수했는데 서비스 기사님이 통화로 먼저 진단 내리시고, 방문해주셔서 고장난 원인과 잘 사용하는 방법등 설명을 잘 해주시고 가셨습니다.
전에 귀뚜라미 사용할때는 서비스에 불만이 많았는데 경동나비엔은 1등 이라서 다른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또 경동나비엔으로 사용 할것 같습니다. 방문 해주신 최다로 기사님 칭찬 부탁드립니다. 나이도 어리신데 친철하게 잘 설명 해주셨습니다.
- 첨부파일
- 답변
-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보일러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성남서비스점 최다로엔지니어의 친절하고 성실한 조치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엔지니어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운영시간 평일 09 ~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 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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