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 제목
- 김남주 엔지니어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칭찬하신 분
- 구**
- 작성일
- 2025-04-29
- 내용
- 회사에서 온수가 안나오는 문제로 AS접수를 한후 여러 문의사항이 있어 상담원분께 방문예정된 엔지니어님과 전화통화요청한후 기다렸습니다.ㅠ.ㅠ 솔직히 한참후에나 오겠지하고 있었는데.... 불과 10분도 안되어 전화가 왔습니다... 바쁜일중일건 알지만.... 염치없이 여러 궁금한점에 대해서 문의하였고 정말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덕분에 방문수리할 사항이 아님을 알았고.... 그간 몰랐던 보일러에 대한 여러사항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바쁜일과중에 너무나 친절한 응대 감사 드립니다.
- 첨부파일
- 답변
-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제품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강서센터 김남수매니저의 친절하고 성실한 상담으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엔지니어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운영시간 평일 09 ~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 만족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