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제목
성남대리점 박주호 서비스 기사님 칭찬합니다
칭찬하신 분
어**
작성일
2025-04-28
내용
안녕하세요
아이가 있는 집이라서 온수를 급히, 빨리 사용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기사님이 상황 들으시고 정해진 시간보다 이른 시간에 방문해주시겠다는 말씀을 해주셨고 실제로 이른 시간에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보일러 상태 보시더니 먼저 "꼭 해결해드릴테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라고 말씀해주셔서 더더욱 믿음이 생겼고요
수리 끝내시고 왜 이렇게 되었는지에 대한 설명과 앞으로 보일러를 어떻게 써야하는지에 대한 상세한 설명들까지 덧붙여 해주시면서
단순히 친절하신 것을 넘어서 프로의식을 가진 기사님이라는 생각이 들어 너무 감사드리며 이런 감사함을 꼭 남기고 싶어 이렇게 칭찬글까지 쓰게 되었네요

박주호 기사님 덕분에 경동나비엔 서비스 기사님들에 대한 이미지가 아주 좋아졌어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답변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보일러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성남서비스점 박주호엔지니어의 친절하고 성실한 조치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엔지니어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운영시간 평일 09 ~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