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 제목
- 강신해기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 칭찬하신 분
- 김**
- 작성일
- 2025-04-12
- 내용
- 한여름에도 온수매트 없이는 못사는사람인데 매트에 물이새서 as요청드렸습니다
as접수하자마자 빠르게 기사님께서 연락을주셨고 제가 회사일때문에 저녁늦게나 오전일찍 궁금한점 문의드렸는데도 빠르고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ㅠㅠ
특히 제가 매트물빼는 법을 잘몰랐는데
잃어버린 물빼기 키트?도 구해주시고, 이해하기쉽게 사진까지 찍어서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강신해기사님!정말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상황으로 as를 받아봤지만 이번만큼은 꼭! 칭찬글을 남기고싶을만큼 감사했습니다!
- 첨부파일
- converted_image.jpg
- 답변
-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제품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강남센터 강신해매니저의 친절하고 성실한 조치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엔지니어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운영시간 평일 09 ~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 만족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