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 제목
- 부산센터 진수현 수석매니저님
- 칭찬하신 분
- 김**
- 작성일
- 2025-04-11
- 내용
- 온수매트가 터지는 바람에 급한 상황이었어요. 점검 뿐만아니라 교체도 다행히 시간이 되었는지 바로 처리해주셨구요. 그동안 본체에 물이 새면서 강마루가 망가졌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도 감안하여 처리해줬어요. 무엇보다 가장 큰건 그때 일교차로 추웠는데 가자마자 어떻게 처리해줄 수 있는지 알아보시고 바로 전화로 안내및 확인, 곧바로 갈수있다고 가져다 주셨어요. 솔직히 지나가는길에 줄 수 있으니 몇일내로 드릴게요라며 거드름피울 수도 있는데 정말성실하게해주셔서 가실때 명함달라고 했어요 꼭 글적고싶어서.
매트터진줄 모르고 이불 갈았는데 발견해서 새벽에 이불빨래 4번돌려서 진짜 화나고 춥고 걱정됐는데 부산센터 진수현 수석매니저님 감사해요!! 본사에서 진짜 이런 직원분은 연봉올려줘야해용
- 첨부파일
- 답변
-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제품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부산센터 진수현 수석매니저의 친절하고 성실한 조치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엔지니어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운영시간 평일 09 ~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 만족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