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 제목
- 이동건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칭찬하신 분
- 김**
- 작성일
- 2024-04-22
- 내용
- 어제까지만해도 작동하던 보일러가 아침에 고장나서 온수도 안나오고 아예 물이 안나오는상황이었습니다.
영업장이라 최대한 빠른방문을 해도 하루가 걸리더군요...마침...접수를 잡고 30분쯤지나니 기사님께서 전화가 오셨습니다. 바로 방문가능하시다고 하시더군요...행운이 따로없었죠ㅠ 친절한 설명과 수리후 따뜻한 물이 잘나와서 영업하는데 차질이 없게되었습니다. 다음번엔 급하시면 바로 기사님쪽으로 연락을 주셔도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영업장이라 최대한 빠르게 방문을 드렸다고 하시는 기사님의 말씀에 진짜 너무 감사했습니다.
경동나비엔 제품을 쓰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이런기사님들의 따뜻한 마음이있어서가 아닌가하는? 생각이드네요!
이동건기사님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 답변
-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보일러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오산서비스점 이동건엔지니어의 친절하고 성실한 조치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엔지니어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 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운영시간 평일 09 ~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 만족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