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제목
울산남부대리점 유인재 주임님 칭찬합니다
칭찬하신 분
김**
작성일
2024-04-19
내용
친절한 설명 및 신속한 대응에 감사드립니다.

제품 자체 결함에도 불구하고, 새제품이 계속 고장나는 상황에 미안해 하시는 모습에 감사드립니다.
작년에 이어, 2번째 방문인데 여전히 친절하시며 꼼꼼히 점검 후, 결과 및 문의사항에 대하여 응답하여 주셨습니다.

언제나 한결같은 서비스에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답변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보일러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울산남부서비스점 유인재엔지니어의 친절하고 성실한 조치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엔지니어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 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운영시간 평일 09 ~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