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제목
심숙희실장님 감사합니다.
칭찬하신 분
모***
작성일
2024-04-18
내용
개수대 밑 보일러에서 소리가 나서 고객센터에 연락해 가까운 설비 담당 지점 연락처를 받아 연락하였습니다.
답답해 하는 소비자의 말을 경청하고 사진 찍어 보내 달라시고 경동제품이 아니라고 말씁 하셨지만, 소리의 원인이 정확하지 않는 고객입장에서 알라봐 주시려는 노력과 함께 작은 조치를 변화를 보라는 안내를 친절해 해 주셨습니다.
혹시나 개수대 빝의 보일러 구동기를 교채 한다면 경동나비엔을 택할 것입니다.
첨부파일
답변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설비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대리점 실장님의 친절하고 성실한 조치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대리점에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 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운영시간 평일 09 ~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