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제목
친절하고 최선을 다한 직원 칭찬합니다
칭찬하신 분
박**
작성일
2024-04-10
내용
얼마전 강원도 홍천 시골집 심야 전기 보일러 고장으로 경동 나비에 고객센터에 서비스 접수 후 서비스 기사님이 방문하여 점검 및 수리를 해주었습니다. 오래된 심야전기 보일러로에 누수가 있어서 많은 시간이 걸려 점검 및 수리를 했는데 기사님이 최선을 다하는 모습과 친절한 설명에 대해 감동을 받았습니다. 이후 며칠이 지난 다음에 다시 방문하여 이상 여부를 체크해 주신 강원도 홍천 대리점 허은성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답변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보일러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홍천서비스점 허은성엔지니어의 친절하고 성실한 조치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엔지니어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 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운영시간 평일 09 ~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