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제목
이정민(강남센터) 메니저님 감사합니다
칭찬하신 분
김**
작성일
2024-03-23
내용
1.항상 빠르게 응답해주시고 새 교체 중 알루미늄 가공이 원할치 않아 이정민 매니저님의 왼손 새끼 손가락 출혈이 심하여 병원으로 갈 상항이었지만 끝까지 친절히 응대 해주시고 설명을 자세히 해주셔서 감동 받았습니다 .2 가공 업체 글라인더 및 재 검수 요청)3.밑 합판이 재질 상 화력이 이기지 못한 부 분 !4 . 그로인하여 as직원들이 더 힘들고 상처 받습니다 5. 광고보다 내실로 인한 수익 창출바랍니다
첨부파일
답변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제품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강남센터 이정님매니저의 친절하고 성실한 조치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엔지니어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 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운영시간 평일 09 ~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