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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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정보

제목
직영서비스에서 중고제품으로 부품교체
칭찬하신 분
이**
작성일
2024-03-18
내용
최대한 간추려서 간단히만 설명하겠습니다
제 보일러는 15 년 제조이고
2월26일 03에러로 대표번호로 접수후 지역기사가 와서 가스콘트롤밸브 교체후 일주일가량안에 계속 재오류가 나서
원주 본사센터 직원으로 재접수하여 기존교체부품이 18년도것이지만 새제품이었고 기능에 전혀 문제가 없었으며 처음왔던 기사가 고객 보는앞에서 개봉하였다고 주장합니다 다시 교체한 새부품은 22년도 제품입니다 사진은 한장만 첨부 가능한것 같아 18년제조 부품을 올립니다 기존 15년 부품과 새로 교체한 22년도 부품의 비교사진은 추후 필요하면 제출하겠습니다
경동이라는 브랜드에 대표 as센터로 접수를 했는데 그래서는 안되겠지만 백번 천번 양보해서 한개인 기사의 문제로 치부한다 해도 총괄 본사기사가 와서도 같은 입장을 취한다는것이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지역기사는 10년가까이 속초고성양양을 담당하고 있다고 하고 본사의 입장도 이것이 문제가 아니라고 인식한다면 이러한 문화가 팽배해 있다고 의심할 수 밖에 없으며저 개인의 안전문제를 떠나 공론화가 되면십년이상 전국의 경동 보일러 소비자들에 대한 엄청난 파장이 일어날 수 있다고 보는데 제가 생각하는 심각성과 본사가 느끼는 온도차가 많이 다른가 봅니다. 전화접수 하는 분들은 그런일은 있을수 없는 일이라고 말했고 본사관리 직원역시 같은 입장인데 마지막으로 서면으로 문의합니다. 저 먼지쌓이고 녹이 슬은 제품이 새것이며 문제가 없다는 입장이신건지 제가 납득할 만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가능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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