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제목
김병규 엔지니어님 감사합니다
칭찬하신 분
정**
작성일
2024-03-14
내용
제주도에서 숙박업을 한지 5년이 지났습니다
매년 여름에는 에어컨 문제 겨울에는 보일러문제들이 발생을 했습니다
몇년간 이런 일들이 지속되면서 내가 할수 있는 것 외에는 그냥 반 포기 상태가 되었습니다
보일러 문제가 생겨서 손님이 퇴실을하면 저는 고스란히 손해가 되는 구조였습니다
너무 힘들었고 괴로웠습니다
이번에 문제가 생겼을때 김병규 엔지니어 님이 출동해 주셔서 보일러와 가스 공급의 관계 , 오류코드 관련 설명 등 많은 솔루션들을 해주셔서 앞으로의 겨울은 스트레스 받지 않게 지낼수 있을것 같아 정말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보일러 관련 엔지니어 님들을 만나봤지만 이렇게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주시는 분은 없었으며 상담과 실제 조치하시는 기술력과 전문성에 한번 더 놀랐습니다

여러채를 관리하고있기 때문에 경동나비엔 보일러 외에도 대x, 귀뚜라x 등도 사용을 하고 있는데,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이 경동나비엔 엔지니어 분 외에 다른 어떤보일러 업체분들도 명확한 이유설명이나 해결법은 주시지 않았습니다
경동나비엔 이라는 회사에 대해 정말 좋은 인식이 생겼으며 향후 다른 곳에 보일러를 설치해야할 일이 생기면 경동 나비엔으로 할것이며 주변 관련 업종 분이나 지인들께도 경동나비엔으로 추천할것입니다
저에게는 이 힘든 숙박업을 버티고 나아갈수 있게 도와주신 분이기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답변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보일러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제주센터 김병규엔지니어의 친절하고 성실한 조치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엔지니어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 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운영시간 평일 09 ~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