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제목
은평중앙대리점 박유찬 기사님 칭찬합니다
칭찬하신 분
이**
작성일
2024-03-05
내용
은평중앙대리점 박유찬 기사님 칭찬합니다
최선을 다해서 고장문제를 해결해주시려는 모습이 눈에 보였습니다
불행히 보일러가 노후화되어 고장문제를 해결하진 못했지만
같이 아쉬워해주시고 끝까지 고쳐주시려 하셨습니다
새로 보일러 교체시 꼭 경동나비엔으로 바꿀 예정입니다
기사 한 사람이 나비엔 브랜드를 대표할 수 있습니다
그런면에서 박유찬 기사님을 고용한 경동나비엔은 마케팅에선 성공한 듯 합니다
삼성 서비스 센터 못지않은 A/S 였습니다
첨부파일
답변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보일러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은평중앙서비스점 박유찬엔지니어의 친절하고 성실한 조치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엔지니어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 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운영시간 평일 09 ~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