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 구매안내

구매안내

전국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경동나비엔의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대리점 안내

고객님댁과 가까운 지역의 나비엔 대리점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몰 안내

보일러, 온수매트, 환기청정 제품은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환기청정기 구매는 이렇게 하세요!

빌트인 제품 특성상, 전문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설치 환경을 꼼꼼히 확인하고 제품 설치를 진행해 드립니다.

구매 전 체크포인트

환기장치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환기장치가 있는 가정은 다용도실에 실외기, 천장에
동그란 디퓨저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환기장치란? 천장에 있는 디퓨저를 통해 실내외
공기를 환기 시켜주는 장치로, 2006년 이후 인허가 된
아파트에 필수적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환기장치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거실 및 각방 천장위의 덕트를 통해 공기가 지나는 구조로,
기존 환기장치가 없을 경우
별도의 덕트 공사가 필요합니다.
덕트 공사 관련 문의는 당사 고객상담센터(1588-1144) 또는
나비엔 에어원 공식대리점으로 문의하세요.

환기청정기 구매 프로세스

  • 구매문의

    대리점 / 고객상담센터 / 대형 가전 매장을
    통해 구매 문의

    나비엔하우스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상담 접수

  • 사전점검 (무상)

    제품 설치환경을 사전에 점검
    (약 1시간 소요, 출장비 없음)

    기존 환기장치, 덕트, 룸콘트롤러 등
    전반적인 설치환경 점검

  • 구매확정

    설치에 이상 없는 경우, 구매를
    확정하고 비용을 결제,
    제품 설치를 위한 일정 확인

  • 제품설치

    기존 환기장치 해체 및 수거,
    환기청정기 설치, 정상
    작동 여부 확인 및 사용방법 안내 등
    (2~3시간 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