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 구매안내

구매안내

전국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경동나비엔의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대리점 안내

고객님댁과 가까운 지역의 나비엔 대리점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몰 안내

보일러, 온수매트, 청정환기 제품은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청정환기 구매는 이렇게 하세요!

빌트인 제품 특성상, 전문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설치 환경을 꼼꼼히 확인하고 제품 설치를 진행해 드립니다.

구매 전 체크포인트

환기 장치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환기 장치가 있는 가정은 다용도실에 실외기, 천장에
동그란 디퓨저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환기 장치란? 천장에 있는 디퓨저를 통해 실내외
공기를 환기 시켜주는 장치로, 2006년 이후 인허가 된
아파트에 필수적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환기 장치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거실 및 각방 천장위의 덕트를 통해 공기가 지나는 구조로,
기존 환기 장치가 없을 경우
별도의 덕트 공사가 필요합니다.
덕트 공사 관련 문의는 당사 고객상담센터(1588-1144) 또는
나비엔 에어원 공식대리점으로 문의하세요.

청정환기 구매 프로세스

  • 구매문의

    대리점 / 고객상담센터 / 대형 가전 매장을
    통해 구매 문의

    나비엔하우스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상담 접수

  • 사전점검 (무상)

    제품 설치환경을 사전에 점검
    (약 1시간 소요, 출장비 없음)

    기존 환기장치, 덕트, 룸콘트롤러 등
    전반적인 설치환경 점검

  • 구매확정

    설치에 이상 없는 경우, 구매를
    확정하고 비용을 결제,
    제품 설치를 위한 일정 확인

  • 제품설치

    기존 환기장치 해체 및 수거,
    청정환기시스템 설치, 정상
    작동 여부 확인 및 사용방법 안내 등
    (2~3시간 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