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 제목
- 구미 중앙대리점 전승훈 기사님 나무 감사합니다
- 칭찬하신 분
- 이**
- 작성일
- 2025-06-02
- 내용
- 한동안 잦은 에러 발생으로 시간이 나지 않아 수리 하지 못하고 있던 보일러 드뎌 수리 했습니다
고객센터 접수 후 기사님 전화 오셔서 일정 조율 당일 방문 해주셨습니다 너무 감사하게도 제가 다른 날짜 시간이 안되자 본인 식사 시간 할애 하셔서 와주신 거였습니다
수리 내용도 자세히 알려주시고 노후된 보일러라서 앞으로 어떤 문제도 발생할 수 있는지 자세히 알려주셨어요
너무 친절하게 다해주시고 편안히 수리 잘 받았습니다
기사님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
- 첨부파일
- 답변
-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보일러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구미중앙서비스점 전승훈엔지니어의 친절하고 성실한 조치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엔지니어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운영시간 평일 09 ~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 만족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