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제목
친절하신 기사님고충
칭찬하신 분
구**
작성일
2025-05-29
내용
저희 건물 주차장에서 물이 스며나와 보일러 점검신청 화성대리점 최범진기사님방문 하여 점검결과 보일러가 아닌 우수관문제 라며 설비점검 알려주시고 고맙습니다. 차한잔 하며 담소 나누다가 기사님이 이야기하시네요. 열심히 일하는데 일부 감성불만. 진상고객들 해피콜접수때문에 속상하시다며 한숨쉬고 가시네요. 제마음이 안좋네요
첨부파일
답변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보일러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화성서비스점 최범진엔지니어의 친절하고 성실한 조치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엔지니어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운영시간 평일 09 ~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