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제목
임한결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칭찬하신 분
김**
작성일
2024-06-29
내용
새집에 입주하면서 10년 정도 되는 보일러에 누수가 발생하여 as를 접수하였다.
아산배방 대리점에 임한결 기사님이 오셔서 웃는 얼굴로 친절하게
누수 원인과 앞으로 생길 수 있는 문제점과 그에 대한 대응 방법 등을 자세하게 설명하여 주셨습니다.
그리고 지금 발생한 누수발생 부분이 열교환기의 깨짐 현상이 더 원인이 크다하여 같이 교환해 줄 것을 요구하였습니다. 그런데 지금 재고가 없어 주문을 해야 한다고 3일정도 소요된다고 설명해주셨습니다.
매우 난처한 표정으로 걱정을 말하자 최대한 빨리 수리를 해드리겠다는 약속을 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오늘 오셔서 수리도 마무리 해 주셨습니다.
기사님의 친철과 봉사의 노력이 경동보일러에 대한 이미지를 더 확고히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다음 보일러도 경동보일러를 사용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임한결 기사님을 매우 무진장 칭찬합니다.
첨부파일
답변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보일러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아산배방서비스점 임한결엔지니어의 친절하고 성실한 조치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엔지니어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 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운영시간 평일 09 ~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