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제목
이수정 상담원님 친절하십니다.
칭찬하신 분
안**
작성일
2024-05-12
내용
이수정 상담원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어떻게 해드릴 수 있는게 없나 찾아보고 있었는데 마침 '칭찬합니다'라는 서비스가 있네요!
주말이고 저녁시간이라 힘드실텐데 목소리부터 너무 친절하시네요 문제점을 말씀드리니까 귀찮은 내색 하나 없이 문제점을 바로 찾아주시고 해결법까지 쉽고, 정확하게 알려주셔서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전기코드선을 빼야하는 상황이 있었는데 안전에 주의해서 빼라고 해주시네요 고객의 안전까지 생각해 주시는 상담원님 최고 이십니다.
저의 질문에도 친절히 답변해주시고 "해결 도와주셔서 감사하다"라고 하니까 오히려 해결해서 다행이라고 해주셔서 기분이 매우 좋았습니다. 해결한 이후에도 다른 문의사항은 없는지 물어봐 주시는 센스까지...(제가 내향적이라 다른 문의사항 있어도 못 말하고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있었는데 너무 감사하네요)
이수정 상담원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찬물로 샤워할뻔 했는데 덕분에 따뜻한 물로 기분좋은 샤워할 수 있겠네요. 친절하시고 프로페셔널하신 이수정 상담원님 칭찬합니다.
첨부파일
답변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제품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고객 상담 센터 이수정 상담사의 친절하고 성실한 상담으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상담사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고객님의 귀중한 시간을 내어 칭찬의 글을 남겨주신 데에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상담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행복 나눔 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 기쁜 마음으로 성실하게 임하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평일 09~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며, 더 좋은 제품과 만족하시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