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제목
은평중앙점점 박유찬기사님 칭찬합니다
칭찬하신 분
안**
작성일
2024-04-22
내용
와이파이가 갑자기 안되어 전기기사도 부르고 별 짓을 다하다가 보일러 누전이 의심된다고 하여 바로 접수 신청을 했습니다. 다른 AS같으면 당일 수리도 안될텐데 접수한 지 한시간도 안되어 바로 기사님이 오셨어요.
문제점을 바로 수리해주시고 신경썼던 마음도 공감해주시는 걸 보고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가족 구성원의 문의 전화까지 받아주시는 모습은 친절그자체 였습니다. 앞으로도 고장나면 안되겠지만 혹시 그럴 일이 생긴다면 또 박유찬기사님이 담당하시면 좋겠어요!
첨부파일
답변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보일러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은평중앙서비스점 박유천엔지니어의 친절하고 성실한 조치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엔지니어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 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운영시간 평일 09 ~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만족도